본문 바로가기

중국 배우 소개

[중국 배우 곽준진(‎郭俊辰), 어디까지 아니?] -배우 프로필 및 관련 작품 소개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뵈었네요.. 사실 더 일찍 왔어야했는데 현생에 좀 치이다 보니 블로그 글을 이제서야 씁니다. 현생을 사는 동안 제가 은근 중드는 챙겨봤는데 그중에서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전하를 조심해!>라는 드라마의 남주로 출연하신 배우 곽준진님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할까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주의: 이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이 가득합니다. 혹시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바이두백과

이름: 곽준진 郭俊辰

나이/키: 1997년 10월1일 / 180cm

직업: 배우

데뷔: 2015년 웹드라마 <太子妃升职记>를 통해 데뷔

대표작: 《白狐的人生》《旋风少女第二季》《惹上冷殿下》

 

  아이돌 같은 외모에 전 처음에 당연히 아이돌인줄 알았지만 본업은 배우라는 사실! 여러분들은 아셨나요? 길쭉한 기럭지에 외모가 되게 묘하게 귀엽고 잘생긴 독특한 페이스라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전하를 조심해!>에서는 아이돌 역으로 나왔는데 정말 찰떡으로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연기도 나름 괜찮게 하는 것 같아요. 

 

드라마 이름:  惹上冷殿下

 

역할: 쓰투펑 司徒枫

- 백만 명의 팔로우를 거느린 인기 남자 가수 쓰투펑은 "전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스타인 그는 겉으로는 냉혹하고 무정하지만 속으로는 상처를 감추고 있다. 첫사랑의 우연한 죽음으로 슬픔속에서 헤어나지 못하던 쓰투펑은 학교로 돌아와 천칭칭을 만나 마음의 상처를 조금씩 치유했다.

 

드라마 줄거리: 부모님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부모님이 재학했던 학교를 다니게 된 천칭칭, 원래는 돈 많은 아가씨지만 학교를 다니기 위해 신분을 감춘다. 넓은 검정 뿔테 안경과 주근깨, 그리고 곱슬거리는 머리까지. 이런 그녀와 짝꿍이 된 한 남자, 그는 인기 아이돌 쓰투펑이다. 차가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 처음에는 천칭칭과 사이좋게 지내지 못했지만 천칭칭과 인연을 이어가면서 자신의 상처를 치유하게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로맨스청춘학교물이다. 

 

이 드라마는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이다. 대사도 연기도 좀 오글거리는 감이 있지만 전형적인 로맨스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드라마,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니 한번씩 도전해보세요!